-
2021.12.14 15:15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자사의 미술영재 장학 프로그램 ‘드림그림’의 10주년을 기념하는 전시회를 개최한다.한성자동차 드림그림은 지난 2012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한성자동차의 미술 장학사업으로, 한국메세나협회와 함께 예술적 재능과 꿈이 있는 중고교 학생들을 선발, 대학에 진학할 때까지 예술적, 경제적 지원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현재 40명의 드림그림 장학생은 40명의 미술 전공 대학생 멘토, 40명의 한성자동차 임직원 총 120명으로 구성된 ‘드림그림 엠버서더’와 1:1로 매칭돼
-
2021.05.28 10:04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어린이 보호구역에 대한 인식 개선과 어린이 보호 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 함양 및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한 교통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시작됐으며, 챌린지의 공식 슬로건 표어(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와 함께 인증 샷을 촬영한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
-
2019.05.27 17:34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지난해 군산공장 폐쇄 등으로 부진에 빠졌던 한국지엠이 지난 3월부터 조금씩 살아나고 있다.이는 스파크, 말리부 등 주력모델들이 부진의 늪에서 벗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서브컴팩트 SUV 트랙스가 코나, 티볼리의 공세에도 잘 버텨온 것이 컸다.트랙스는 올 1월부터 4월까지 4,030대 판매됐다. 이는 전년동기대비 38.4% 늘어난 것이다. 이는 서브컴팩트 SUV의 주 고객층인 2030세대를 잘 공략했기 때문이다.한국지엠은 지난 2016년 부분변경 모델을 출시한 이후 신형 모델을 투입하지 않았다. 대신
-
2019.04.15 10:29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한국지엠 쉐보레가 글로벌 소형 SUV 더 뉴 트랙스(The New Trax)의 새 광고모델로 개성 넘치는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개인)들을 발탁,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제품 가치를 강조하며 신규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쉐보레는 히트곡 소년점프를 통해 화재를 모은 복면 래퍼 마미손, 한계 극복이라는 콘셉트로 활동 중인 헬스 유튜버 이토끼, 한국의 1세대 그래피티 아티스트 알타임 죠, 개성 있는 외모의 패션모델 기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트랙스의 국내